Saturday, January 19, 2019

여기는 내 이야기로 만나는 세상- 인생락서입니다. 바쁘게 살아온 이 시대의 어머니, 아버지들에겐 해야 하는 일이 너무 많았습니다. 자식 낳고 돈 벌고, 허둥지둥 살다 보니 어느새 은퇴하라 합니다. 마냥 행복했던 젊은 시절, 남부럽지 않았던 전성기- 아직 자녀들에게 해줄 말이 많은 당신, 또 그런 부모님의 인생을 엿볼 수 있는 공간, 인생락서를 소개합니다.

여기는 내 이야기로 만나는 세상- 인생락서입니다.

바쁘게 살아온 이 시대의 어머니, 아버지들에겐 해야 하는 일이 너무 많았습니다. 자식 낳고 돈 벌고, 허둥지둥 살다 보니 어느새 은퇴하라 합니다. 

마냥 행복했던 젊은 시절, 남부럽지 않았던 전성기- 
아직 자녀들에게 해줄 말이 많은 당신, 또 그런 부모님의 인생을 엿볼 수 있는 공간, 인생락서를 소개합니다. 

■ 그 때 그 시절을 떠올려봐요. 

학교 앞 불량식품, 동네 골목 놀이, 대학가요제와 FM라디오에 울고 웃었던 그 시절의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세요. 

■ 나와 부모님의 자서전을 만들어볼까요? 

열정 가득했던 나의 전성기를 떠올리며, 그 시절을 기록하고 자녀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더해 책으로 만들어 보세요. 앞으로의 인생에 더욱 힘이 되는, 새로운 시작점이 될 거예요. 

■ 다양한 이벤트로 경품까지 받아보세요. 

추억의 뽑기, 꿈꾸던 여행, 끝말잇기, 등산, 노래자랑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푸짐한 경품과 함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. 노력하는 만큼 받을 수 있어 더욱 보람찬, 인생락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. 

동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눠보세요. 

여기는 내 이야기로 만나는 세상- 인생락서입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