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iday, July 13, 2018

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 공식몰--Cool + 기술로 냄비 핸들은 요리 나 김을내는 경우에도 가열되지 않습니다.---냄비와 핸들 사이에 특허 기술을 결합.핸들은 조리하는 동안 가열되지 않습니다.밝은 빨간색 점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 공식몰---WMF, Silit, Kaiser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OUR BRANDS--당신 옆에있는 파트너로서 WMF를 사용하면 준비, 요리, 식사 및 음주가 최고의 음식이됩니다. 조리 용 칼을 정밀하게 사용하여 재료를 준비하고 혁신적인 조리기구와 프라이팬으로 조리하고 튀기거나 손에 편안하게 놓을 수있는 적절한 칼을 사용하여 식탁에서 세련된 데칸 타르, 안경 및 기타 액세서리로 테이블을 장식하거나 완벽하게 양조 한 에스프레소를 마시 며 WMF 1853 년 이래로이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들어 왔습니다.

Cool + 기술로 냄비 핸들은 요리 나 김을내는 경우에도 가열되지 않습니다.
  • 냄비와 핸들 사이에 특허 기술을 결합.
  • 핸들은 조리하는 동안 가열되지 않습니다.
  • 밝은 빨간색 점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Silit 브랜드가 1920 년에 소개 된 이래로, 우리는보다 단순하고 아름답고 빠르고 더 지속 가능한 요리를 만드는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. 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 항상 고객의 요구에 집중했습니다. 기능, 인간 공학 및 미학에 관해서는 정밀한, Made in Germany의 장인 정신과 최고 수준을 갖추고 있습니다. 

이것이 우리의 진정성의 기초입니다. 그래서 Silit은 90 년 이상 전 세계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신뢰하는 브랜드가되었습니다.


"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." 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