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, August 15, 2019

불면증--수면에 들기가 너무 힘드네요 침대가 고문대같고 잠들으라고하는 ​ 스틸녹스 약도 복용 했었고요 한달정도 6개월전에 ​ 그런데 이게 다시 그러네요

불면증 인지행동치료--
제가 수면에 있어서 항상 학교가 개학을 하면 방학때는 가끔 그러긴 그러는데
개학하면 수면하는데 있어도
하루에 3시간 4시간씩 자도
꼭 잘때만 되면
수면에 들기가 너무 힘드네요 침대가 고문대같고 잠들으라고하는
스틸녹스 약도 복용 했었고요 한달정도 6개월전에
그런데 이게 다시 그러네요
약은 다 떨어졌고 그래서
불면증세시 수면 인지행동치료 받으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되나요
꼭 잠들려고하면 내가 몇시간 잘 수 있겠구나
이 시간이면 나는 이런일을 핤 ㅜ있을텐데 이런생각때문에
아무리 버리라고 하고 잘 수 있는 시간 세지 말라고 해도
안되네요 너무 힙듭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